Quilt. Christmas. by jeehye

언제12월이 된거지...@.@
가을에서 겨울 분위기도 바꿀 겸
커피스탠드위 키친타올을 부엉이에서 크리스마스트리로 변경.
다림질을 안해 구깃하지만 그냥 두기로.ㅋ

다른집은 다 오른편벽에 시계를 달았던데
우리집은 왼편벽에 시계를 달았다.
이유는.. 방에서 나올때 잘 보일까해서인데 우리도 시계 어딨냐고 찾음;;;;ㅎㅎㅎ
시계 밑으로 달아놓은 클슈마슈트리!
원래는 2인치 삼각형인데 원래 도안안따라하는 나는 5인치로 늘린 듯.
그래서 큰 클슈마슈트리가 되어 무게감도 꽤 있다.
삼각형 꼭지점마다 달은 방울을 금색리본으로 묶어주면 예쁠텐데 없어서
그냥 일단은 빨강,파랑 실로 묶어 줌.

이건 내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요요로 만든 클슈마슈트리!*^^*
에밀리가 여름에 런던다녀오며 사다 준 빈티지 말 장식품이
크리스마스와 어울리는 듯해서 함께 달아줬다.





이것저것 크리스마스분위기 내보고 싶지만
시간은 금방금방 지나가기때문에 웬만큼 부지런하지 않으면 힘들다는 걸 느끼는 요즘.
그래도 판넬구입해서 만들고 있는 발은 꼭 완성해서 부엌문틀(?)에 달아놓고 싶다.^^






덧글

  • 햇빛 2011/12/07 22:29 # 삭제 답글

    넘 예쁘다.멋있네. 김동률의 크리스마스네요 들으면 좋겠네
  • jeehye 2011/12/11 01:45 #

    ㅇㅇㅇ
댓글 입력 영역